(08.28) 한국부동산경제단체연합회, 서울 사랑의열매에 수재민 성금 기탁 > 뉴스 및 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

뉴스앤소식

부동산산업의 날의 소식을 알아보세요

뉴스 및 보도자료

 작성일2023-08-29

(08.28) 한국부동산경제단체연합회, 서울 사랑의열매에 수재민 성금 기탁

본문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재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는 한국부동산경제단체연합회(회장 장영호)가 1000만원을 기부하며 단체기부 클럽인 나눔리더스클럽 서울 42호에 등재됐다고 28일 밝혔다.


한국부동산경제연합회는 7월에 발생한 집중호우로 피해를 받은 지역의 어려움을 깊이 공감하고 연합회 소속 회원들이 뜻을 합쳐 수해 피해 복구와 이재민 지원에 써달라며 지난 25일 성금을 기탁했다.


한국부동산경제단체연합회는 "이례적인 폭우로 인해 생활 터전을 잃은 이재민을 돕기 위해 기부를 결정했다. 피해를 받은 지역과 주민들을 위해 사용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에 신혜영 서울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호우 피해를 입은 이웃들의 어려움을 깊이 공감해주신 한국부동산경제단체연합회 감사하다. 전달해주신 소중한 성금은 호우 피해 지역의 복구에 사용하여 한국부동산경제단체연합회의 마음을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서울 사랑의열매는 오는 31일까지 집중호우 피해 지역 복구와 이재민 지원을 위해 특별모금을 진행하고 있다. 기부 참여를 원한다면 서울 사랑의열매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나눔리더스클럽은 팬클럽, 동호회, 동창회 등 다양한 형태의 모임이 3년내 1000만원 이상을 일시 또는 약정 기부할 경우 가입 가능한 사랑의열매의 기부 프로그램이다. 임영웅 팬클럽 외에도 김선호, 장근석 등 7개의 팬클럽이 나눔리더스클럽으로 가입돼 있다.


한편 한국부동산경제단체연합회는 한국리츠협회, 대한주택관리사협회, 대한주택임대관리협회, 한국주택관리협회, 한국감정평가사협회, 한국부동산개발협회, 한국공인중개사협회, 한국빌딩협회, 한국부동산분양서비스협회 등 대한민국 부동산 산업을 대표하는 9개 단체로 구성되어 있다. 매년 11월 부동산산업의 새로운 부가가치 창출 기회를 마련과 부동산에 대한 대국민 인식 제고를 위해 부동산 산업의 날을 주최하고 있다.